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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9월 27일 수요일

[Unreal4] 모듈의 모든 소스 파일에 Precompiled Header가 먼저 포함되어야 한다는 에러(4.15)

[Unreal4] 모듈의 모든 소스 파일에 Precompiled Header가 먼저 포함되어야 한다는 에러(4.15)

플러그인을 4.13에서 4.15버전으로 교체 후 빌드시 에러 발생
  • 1>EXEC : error : All source files in module "OptitrackNatnet" must include the same precompiled header first.Currently "d:\myVR\Plugins\OptiTrack\OptitrackNatnet\Source\OptitrackNatnet\Classes\OptitrackClientOrigin.h" is included by most of the source files.The following source files are not including "d:\myVR\Plugins\OptiTrack\OptitrackNatnet\Source\OptitrackNatnet\Classes\OptitrackClientOrigin.h" as their first include:
  • 1>d:\myVR\Plugins\OptiTrack\OptitrackNatnet\Source\OptitrackNatnet\Private\OptitrackHmdPawn.cpp (including d:\myVR\Plugins\OptiTrack\OptitrackNatnet\Source\OptitrackNatnet\Private\OptitrackNatnetPrivatePCH.h)
  • 번역
    1>EXEC : 오류 : 모듈 "OptitrackNatnet"의 모든 소스 파일에 Precompiled Header가 먼저 포함되어야합니다.

cpp 파일에 Precompiled Header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이다.
cpp 첫 줄에 (플러그인 이름)PrivatePCH.h 파일을 인클루드 해야 한다.

예 : 플러그인 이름이 "PluginTEST"인 경우
samplePluginTest.cpp
// cpp 파일의 시작 부분에 추가한다.
 #include "PluginTESTPrivatePCH.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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