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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Eric

프로그래머, 디렉터
- 현 : Golfzon GS개발실 "Golfzon NX" 클라이언트 개발
- 전 : WEMADE TREE "Wemix SDK 개발(Unreal, Unity)"
- 전 : GravityNeocyon "하이퍼 캐쥬얼 개발" / PD팀장 (게임 개발)
- 전 : Shift8 "레이드마스터" / PD (게임 개발)
- 전 : MOMO "O2Jam s" / PD (게임 개발)
- 전 : TodayEnt "TapMix" / 대표 (게임 개발, 배포)
- 전 : S3 / 대표 (게임음악//사운드 제작, 녹음실)
- 전 : S Magic Ent / 대표 (공연기획사)
  • 2024년
    • Golfzon Launcher 개발 (C#/WPF)
      • 중국 TwoVision Launcher
      • Wave Launcher
      • 중국 NX Launcher
    • TwoVision 유지 보수 (C++)
    • TwoVision NX 해외 로컬라이징 (C++/Unreal)
      • 중국 런칭 (7/9)
      • Global 준비중
  • 2022년
    • Wemix SDK 개발 (Unreal, Unity)
      • Unreal C++ / BluePrint
      • Unity C#
  • 2021년
    • 하이퍼 캐쥬얼 개발 - 런칭 AOS, IOS
      • 팀장 (PD) / 디렉팅,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21.07 다수 AOS, IOS 게임 런칭
      • 구글 스토어




  • 2020년
    • 액션 RPG "Action RO2 Spear of Odin" 라그나로크 - 런칭 AOS, IOS
      • 파트장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20.12.22 5개국 런칭 (AOS, IOS)
          • 말레이시아/싱가포르/오스트레일리아/인도네시아/필리핀 
      • 홍보 영상
      • 플레이 영상

    • RPG 게임 "섬란카구라" 런칭 AOS, IOS
      • 파트장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20.07.07 런칭 (AOS, IOS)
          • 대만/홍콩/마카오 


  • 2019년
    • 방치형 게임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런칭 AOS, IOS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19.03.17 소프트 런칭 (AOS)
          • 싱가폴/뉴질랜드/필리핀
        • 2019.04.17 글로벌 런칭 (AOS, IOS)
          • 글로벌 런칭 (일본 제외)
        • 2019.06.20 일본 런칭 (AOS, IOS)
  • 2017년
    • 체험형 VR 슈팅게임 "미스터리 정글" 개발 및 유지보수 PC
      • 매니저 / 클라이언트 개발 (Unreal4)
  • 2015년 
    • 2D RPG "뿌까워즈" 개발 AOS, IOS
      • 파트장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서버 개발(ASP.NET)
  • 2014년
    • 액션 RPG "엘사이더" 개발 모바일
      • 클라이언트 개발 (Unreal3)
  • 2013년
    • 퀴즈게임 "우리의 단어장" 런칭 AOS
      • 대표 / 디렉터 / 클라이어트 개발 (Unity)
        • 2014.06.11 한국 런칭 (AOS)
      • 서버 개발(ASP.NET)
  • 2011년
    • 리듬게임 "O2JamS" 런칭 IOS, AOS
      • PD / 클라이언트 개발 (Cocos2d-x)
        • 2012.06.06 런칭 IOS
        • 2012.08.29 런칭 AOS
      • O2JamS - namuwiki
    • 리듬게임 "TapMix" 런칭 IOS
      • 대표 / 디렉터 / 클라이언트 개발(Cocos2d-x)
        • 2012.01.26 런칭 IOS
  • 2010년
    • RF2 개발 PC 
      • 클라이언트 개발(언리얼3)
  • 2006년
    • RF1 개발 PC
      • 클라이언트 개발(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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