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 디렉터
- 현 : Golfzon GS개발실 "Golfzon NX" 클라이언트 개발
- 전 : WEMADE TREE "Wemix SDK 개발(Unreal, Unity)"
- 전 : GravityNeocyon "하이퍼 캐쥬얼 개발" / PD팀장 (게임 개발)
- 전 : Shift8 "레이드마스터" / PD (게임 개발)
- 전 : MOMO "O2Jam s" / PD (게임 개발)
- 전 : MOMO "O2Jam s" / PD (게임 개발)
- 전 : TodayEnt "TapMix" / 대표 (게임 개발, 배포)
- 전 : S3 / 대표 (게임음악//사운드 제작, 녹음실)
- 전 : S Magic Ent / 대표 (공연기획사)
- 전 : S3 / 대표 (게임음악//사운드 제작, 녹음실)
- 전 : S Magic Ent / 대표 (공연기획사)
- 2024년
- Golfzon Launcher 개발 (C#/WPF)
- 중국 TwoVision Launcher
- Wave Launcher
- 중국 NX Launcher
- TwoVision 유지 보수 (C++)
- TwoVision NX 해외 로컬라이징 (C++/Unreal)
- 중국 런칭 (7/9)
- Global 준비중
- 2022년
- Wemix SDK 개발 (Unreal, Unity)
- Unreal C++ / BluePrint
- Unity C#
- 2021년
- 하이퍼 캐쥬얼 개발 - 런칭 AOS, IOS
- 팀장 (PD) / 디렉팅,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21.07 다수 AOS, IOS 게임 런칭
- 구글 스토어
- 2020년
- RPG 게임 "섬란카구라" 런칭 AOS, IOS
- 파트장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20.07.07 런칭 (AOS, IOS)
- 대만/홍콩/마카오
- 2019년
- 방치형 게임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런칭 AOS, IOS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19.03.17 소프트 런칭 (AOS)
- 싱가폴/뉴질랜드/필리핀
- 2019.04.17 글로벌 런칭 (AOS, IOS)
- 글로벌 런칭 (일본 제외)
- 2019.06.20 일본 런칭 (AOS, IOS)
- 2017년
- 체험형 VR 슈팅게임 "미스터리 정글" 개발 및 유지보수 PC
- 매니저 / 클라이언트 개발 (Unreal4)
- 2016년
- 2D RPG "레이드마스터" 런칭 AOS, IOS
- PD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2016.08.11 글로벌 런칭 (AOS, IOS)
- 2015년
- 2D RPG "뿌까워즈" 개발 AOS, IOS
- 파트장 / 클라이언트 개발 (Unity)
- 서버 개발(ASP.NET)
- 2014년
- 액션 RPG "엘사이더" 개발 모바일
- 클라이언트 개발 (Unreal3)
- 2013년
- 퀴즈게임 "우리의 단어장" 런칭 AOS
- 대표 / 디렉터 / 클라이어트 개발 (Unity)
- 2014.06.11 한국 런칭 (AOS)
- 서버 개발(ASP.NET)
- 2011년
- 리듬게임 "O2JamS" 런칭 IOS, AOS
- PD / 클라이언트 개발 (Cocos2d-x)
- 2012.06.06 런칭 IOS
- 2012.08.29 런칭 AOS
- O2JamS - namuwiki
- 리듬게임 "TapMix" 런칭 IOS
- 대표 / 디렉터 / 클라이언트 개발(Cocos2d-x)
- 2012.01.26 런칭 IOS
- 2010년
- RF2 개발 PC
- 클라이언트 개발(언리얼3)
- 2006년
- RF1 개발 PC
- 클라이언트 개발(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