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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9월 26일 화요일

[Unreal4] Editor상에서 Mesh 피벗 위치, Mesh 크기 변경, Mesh 병합

[Unreal4] Editor상에서 Mesh 피벗 위치, Mesh  크기 변경, Mesh 병합

1. 액터 병합을 사용해 Mesh 피벗 위치, Mesh 크기 변경
Mesh의 크기가 너무 크거나 피벗 위치가 잘못 되었을 경우 Max를 이용하지 않고 Editor 상에서 쉽게 변경할수 있다.

Mesh에 크기를 변경하고 피벗을 바꿀 Mesh를 선택하고(여러개를 선택해도 된다) 피봇 점이될 부분을 원점(0, 0, 0)에 위치 시킨다.
  • Mesh를 우클릭하여 "피벗" -> "여기에 비벗오프셋설정(스냅)"을 이용하면 쉽게 할수 있다

"액터 병합"을 통해 액터를 변경한다.
창 -> 개발자 툴 -> 액터 병합

"Pivot Pint at Zero"를 체크
소스액터를 바꾸려면 "소스 액터 대체" 체크

확인


2. 액터 병합을 사용해 Mesh 병합
병합할 메쉬를 월드 아웃라이너에서 선택한다.

창 -> 개발자 툴 -> 액터 병합 선택 후
Pivot Pint at Zero를 체크

소스액터를 바꾸려면 소스 액터 대체 체크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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