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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9월 18일 월요일

[Unreal4] CPP/Engine Build 중 Plugin API Version이 달라서 생기는 에러

Unreal4 CPP / Engine Build 중 Plugin API Version이 달라서 생기는 에러

1. 4.13
LogModuleManager:Warning: Found module file ../UE4Editor-OptitrackOculusRift.dll (API version 3172292), but it was incompatible with the current engine API version (0). This is likely a stale module that must be recompiled.
LogInit:Warning: Still incompatible or missing module: UE4Editor-OptitrackOculusRift.dll

2. 4.15
UE4Editor-OptitrackOculusRift.dll (API version 3299760), but it was incompatible with the current engine API version (0). This is likely a stale module that must be recompiled.
LogInit:Warning: Incompatible or missing module: UE4Editor-OptitrackOculusRift.dll


엔진 빌드중 생기는 에러로 엔진 버전과 해당 Plugin 버전이 달라서 생기는 에러이다.


편법으로
UnrealEngine\Engine\Source\Runtime\Launch\Resources\Version.h
엔진 버전을 수정한다.

4.13
  • #define BUILT_FROM_CHANGELIST 3172292
  • #define BRANCH_NAME "++UE4+Release-4.13"


4.15
  • #define BUILT_FROM_CHANGELIST 3450819
  • 위처럼 변경하면 ENGINE_COMPATIBLE_CL_VERSION 3299760 이 활성화 된다.

꼭 솔루션 정리 후 리빌드한다.

빌드를 해도 안될 경우 버전 확인 방법
해당 Plugin dll을 우클릭하고 속성 -> 자세히
1번 바이너리 파일로 빌드 - 제품 번호 확인
2번 엔진 소스 파일로 빌드 - 잘못된 빌드
3번 엔진 소스 수정 후 빌드 확인 - 정상 빌드

Intermediate 폴더를 지우고 다시 빌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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