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4 개발 정리
Tip
- [Unreal4] 처음 설정 (권장 사항)
- [Unreal4] SpercifierTool 사용법
- [Unreal4] 라이트맵 분산 빌드
- [Unreal4] 외부 플러그인 삭제
- [Unreal4] Code Editor Plugin
- [Unreal4] 소스 콘트롤 사용법(SVN)
- [Unreal4] 개발 중 Starter Content 추가
- [Unreal4] Editor상에서 Mesh 피벗 위치, Mesh 크기 변경, Mesh 병합
- [Unreal4] Mesh를 부모 소켓 좌표로 이동
- [Unreal4] 네비매시 안될때 확인
- [Unreal4] PIMAX HMD 연동
Localization
Debug
Bug
Bug
- [Unreal4] PrivatePCH.h 파일을 첫줄에 인클루드 해야 한다는 에러(4.15)
- [Unreal4] 4.15 엔진 빌드 에러 - error C2243: 형식 캐스팅
- [Unreal4] CPP/Engine Build 중 Plugin API Version이 달라서 생기는 에러
- [Unreal4] CPP/Crash Error UE4Editor-Navmesh.dll Exception Thrown 발생
CPP
Dedicated Server
B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