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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3월 10일 수요일

[Unity] Custom Packages 만들기

Custom Packages 만들기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CustomPackages.html


회사에 팀끼리의 Lib를 공유할일이 생겨 Custom Package를 사용하려고 한다.

아래 Package 생성과정을 정리한다.


내장된 패키지 새로 만들기 - 직접 프로젝트에 만들어서 사용할때


생성 Project/Packages 폴더에 새로운 폴더를 생성

생성 폴더아래 package.json 파일을 만든다.



패키지 매니페스트 편집(package.json 파일)

설명은 유니티 docs 참고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upm-manifestPkg.html

{
  "name": "com.graivity.lab",
  "version": "0.0.1",
  "displayName": "Graivity SDK",
  "description": "Graivity Common SDK Package",
  "unity": "2018.4",
  "unityRelease": "0b4",
  "dependencies": {
  },
  "keywords": [
    "Graivity",
    "Common"
  ],
  "author": {
    "name": "Deukhyun Han",
    "email": "gravity@gravityneocyon.com",
    "url": "https://www.gravityneocyon.com"
  }
}


유니티를 재 시작하고  Package Manager를 열면 내가 만든 Package가 생성되어 있다.



새로운 로컬 패키지 만들기 - Package 파일로 공유할때

생성 Project/Assets 폴더아래 package.json 파일을 만든다.

패키지 매니페스트 편집(package.json 파일)

위 참고


다른 프로젝트에서 Custom Package 로드
Window/Package Manager/Add package from disk


Package.jon 선택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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