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 Packages 만들기
-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CustomPackages.html
회사에 팀끼리의 Lib를 공유할일이 생겨 Custom Package를 사용하려고 한다.
아래 Package 생성과정을 정리한다.
내장된 패키지 새로 만들기 - 직접 프로젝트에 만들어서 사용할때
생성 Project/Packages 폴더에 새로운 폴더를 생성
생성 폴더아래 package.json 파일을 만든다.
패키지 매니페스트 편집(package.json 파일)
설명은 유니티 docs 참고
-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upm-manifestPkg.html
{
"name": "com.graivity.lab",
"version": "0.0.1",
"displayName": "Graivity SDK",
"description": "Graivity Common SDK Package",
"unity": "2018.4",
"unityRelease": "0b4",
"dependencies": {
},
"keywords": [
"Graivity",
"Common"
],
"author": {
"name": "Deukhyun Han",
"email": "gravity@gravityneocyon.com",
"url": "https://www.gravityneocyon.com"
}
}
유니티를 재 시작하고 Package Manager를 열면 내가 만든 Package가 생성되어 있다.
새로운 로컬 패키지 만들기 - Package 파일로 공유할때
생성 Project/Assets 폴더아래 package.json 파일을 만든다.
패키지 매니페스트 편집(package.json 파일)
위 참고
다른 프로젝트에서 Custom Package 로드
Window/Package Manager/Add package from disk
Package.jon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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