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4] 참조되지 않은 데이터 Package에 Cook 하기
CPP에서만 로드 했던 데이터가 에디터에서는 잘되지만 Package하여 실행하면 파일이 없어서 로드할수 없었다.
한번이라도 참조 하지 않으면 Package에서 제외 되어서 생기는 형상이다.
Package 후 실행하면 Error
CPP에서만 로드 했던 데이터가 에디터에서는 잘되지만 Package하여 실행하면 파일이 없어서 로드할수 없었다.
한번이라도 참조 하지 않으면 Package에서 제외 되어서 생기는 형상이다.
Package 후 실행하면 Error
UDataTable* dataTable = Cast<UDataTable>(StaticLoadObject(UDataTable::StaticClass(), NULL, *TEXT("DataTable'/Game/Data/Character/CharacterData.CharacterData'")));
if (dataTable == null)
// !! Erro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