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 / 도움이 되었다면 배너 클릭 부탁드려요~ →→→

2018년 2월 1일 목요일

[Unreal4] 엔진 빌드 에러 - error C2243: 형식 캐스팅 : 변환이 있지만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Unreal] 4.15 엔진 빌드 에러(VS2017)

error C2243: 형식 캐스팅


34>ERROR : UBT error : Failed to produce item: C:\Work\UnrealEngine\UnrealEngine-4.15\Engine\Plugins\Editor\AudioCapture\Binaries\Win64\UE4Editor-AudioCapture.dll
34>Total build time: 2432.55 seconds (Local executor: 0.00 seconds)

34>Module.AudioCapture.cpp
34>C:\Work\UnrealEngine\UnrealEngine-4.15\Engine\Plugins\Editor\AudioCapture\Source\AudioCapture\Private\AudioCapture.cpp(33): error C2243: '형식 캐스팅': 'FAudioRecorder *'에서 'ISequenceAudioRecorder *'(으)로의 변환이 있지만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원인
error C2243 메세지는 클래스 상속부분에서 발생합니다.

class B : A
{
...
};

해결

class B : public A
{
...
};

부모 클래스를 public 상속 받는다.
public을 빼고 클래스 이름으로만 상속 처리를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private이 되어 에러가 발생합니다.

그림설명


public 추가

Build 성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